좀비 영화 부산행 줄거리
바이러스가 퍼지면서 기차승객들은 공격적인 좀비로 변하고 기차의 좁은 공간 안에서 혼란이 일어납니다. 생존자에는 임신한 여성 성경, 그녀의 남편 용국, 고등학생들이 있습니다. 처음에는 자신의 안전만 생각하는 이기적인 사업가가 있습니다. 기차가 안전한 피난처로 소문난 부산을 향해 달려가면서 생존자들은 좀비의 위협뿐만 아니라 생존, 희생, 인간 본성에 대한 도덕적 딜레마에 직면합니다. 처음에는 자신의 경력과 물질적 성공에 집중했던 석우는 천천히 진화합니다. 좀비에 대한 강렬한 액션 시퀀스와 근접 전투가 펼쳐집니다. 생존자들이 서로 다른 기차칸을 헤치며 싸우면서, 영화는 연대와 개인적 변화라는 주제를 탐구합니다. 승객들이 두려움에 맞서 생사를 건 결정을 내려야 함에 따라 긴장감이 고조됩니다. 어떤 캐릭터들은 자기 보존을 위해 행동하는 반면, 다른 캐릭터들은 그로스를 위해 영웅적인 희생을 치릅니다. 기차가 최종 목적지에 가까워지면서 생존자들은 부산이 자신들이 바라던 만큼 안전하지 않을 수도 있다는 것을 깨닫습니다. 새로운 위험에 직면하면서 위기가 심화되고, 석우의 캐릭터 아크가 완벽하게 돌아갑니다. 궁극적으로 생존자들은 상황의 냉혹한 현실에 직면해야 하며, 영화는 파괴적으로 감정적인 절정을 향해 나아갑니다. 스포일러를 제공하지 않고도 결말은 가슴 아프고도 가슴 아프며 부산행 은 흥미진진한 스토리입니다.
등장인물
공유, (석우) 영웅이 유일무이한 아빠 공유는 부산행 의 주인공 석우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칩니다. 김수안 (수안) 김수안은 석우의 딸, 처음에는 석우의 무관심에 실망하지만 좀비가 모든 것을 찢어버릴 곳에 처하자 그녀의 용기와 회복력이 빛을 발합니다. 수안과 아버지의 이상감은 부산행 의 감정적 핵심에 심장을 이룹니다. 마동석(상화) 임신한 아내 성경과 함께 여행하는 강하고 종종 직설적인 성격을 갖고 있는 연기를 합니다. 처음에 상화는 강하고 실용주의적인 캐릭터로 등장하며, 자신의 생각을 말하거나 자신의 힘을 사용하여 적용하는 것은 좀비들에게 물리적인 것을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괴로움이 고조되어 상화의 행동은 자신과 공유의 다른 기능에 대한 그의 깊은 설명을 보여줍니다. 마동석이 상화를 연기하면서 영화에 힘과 마음의 요소가 더 나아가 코믹한 안도감과 충만한 가치의 순간을 제공합니다. 그의 선호 존재감은 그의 사심 없음과 일치하여 부산행에서 가장 사랑받는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정유미(성경) 용감한 임산부 마동석(상화)의 부인으로 연기를 합니다. 최우식(영국) 고교 야구 선수에서 영웅으로 변신, 최우식은 처음에는 다른 사람을 돕는 것보다 더러워지는 데 더 관심이 많은 고등학생 야구 선수 영국을 연기합니다. 그의 특성은 특징적인 이기적이며 모두를 위해 위험을 느끼기보다는 자신의 힘에 집중합니다. 그러나 상황이 좋지 않아 영국은 모두의 능력을 발휘할 수 있고 용감한 구성원으로 진화합니다. 최우식의 연기는 영화에 청춘의 에너지와 성장의 요소를 더합니다. 유적이 남아 있음을 따라 영국은 볼트에 몬스터 야하고 영웅이 가장 많을 가능성이 없다는 것을 증명합니다. 겁에 질린 십 대에서 용감한 남자로서 그의 변신은 부산행 에서 가장 만족스러운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안소희(진희)는 붕괴된 이벤트에 참여하는 진희 역을 다합니다. 처음에는 진희가 자신의 생태계에 더 집중하는 것처럼 보이는 이야기가 성과를 내고 있다는 그녀는 이타를 사랑하는 용감한 셔츠모를 뽐내고 있습니다. 그녀의 사랑에 대한 관심과 함께 영국, 진희는 사람들을 살리는 데 부분이 됩니다. 안소희의 행동은 겁에 질린 학생에서 대의를 위해 힘쓰는 힘 용감한 여성으로 성장하는 진희의 캐릭터를 연결합니다. 영국과의 관계는 영화에 따뜻함과 감정적 공명을 불러일으키며, 그들 주위에 줄어들고 있다는 것과 대조를 이룹니다. 진희의 변신은 상상할 수 없는 위험에 직면했을 때 보호할 수 있는 힘과 회복력을 강화하도록 일깨워줍니다.
총평
이 영화를 매력적으로 만드는 것은 석우와 그의 딸 사이의 진화하는 관계에 초점을 맞추는 감정 핵심입니다. 속도는 적절하게 처리되어 적절한 순간에 긴장감과 서스펜을 배치하고 믿을 수 있는 캐릭터의 경험을 되돌릴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감정적인 비트를 제공합니다."부산행"의 가장 특이한 점 중 하나는 감정의 규모와 스릴 거대한 행동의 반대를 만족시키는 방식입니다. 많은 좀비 영화가 주로 옐로와 편집에 초점을 변경했지만, 이 영화는 그러한 요소와 인간관계에 대한 신랄한 추구와 혼합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스릴 넘치는 무게 위험도가 높은 행동 규모는 많지만 캐릭터의 감정적 호감도만큼 중요합니다. 노란색은 영화의 더 큰 주제의 배경이 흥미를 느끼고 감정적으로 울려 퍼지는 내러티브를 알아봅니다. 영화가 클라이맥스에 공격을 가하는 위험은 더욱더 도움이 되는 보상입니다. 영화의 마지막 순간은 힘들지만 사랑, 힘, 그리고 인간이 나누는 것이 무엇인지를 의미하는 것에 대해 전달을 합니다. 너무 많은 것을 포기하지 않고 좀비 속에서도 이타심과 사랑의 행동이 여전히 빛날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하며 절망도 희망의 빛을 유지합니다. 영화 촬영법은 활동적이고 친밀한 순간에 초점을 맞추는 부분을 부분적으로 나누어서 동시에 영화의 부분적 부분을 강조하는 것입니다. 결론적으로 "부산행"은 스릴 넘치는 액션과 깊은 느낌의 스토리텔링이 재미있고 영화 그 이상을 선사하는 영화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