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시 운전사 줄거리
광주에 도착했을 때, 시민들에 대한 군부의 잔혹한 탄압의 현실이 분명해졌습니다. 남한군은 시위를 무자비하게 진압하고, 무력을 사용하여 반대 의견을 침묵시키고 있습니다. 김 씨는 거리에서 무고한 시민들이 총에 맞고 시위대가 체포, 고문 또는 살해되는 끔찍한 폭력에 맞서야 합니다. 이것은 단순한 정치적 충돌이 아닙니다. 본격적인 학살입니다. 진실을 기록하기로 결심한 힌츠페터는 군의 잔혹 행위 영상을 수집하려고 합니다. 김 씨는 혼란과 고통을 목격하면서 수동적인 관찰자에서 힌츠페터의 사명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사람으로 변하기 시작합니다. 처음에는 돈을 위해 그 일을 맡았지만, 이제는 진실을 폭로하는 데 도움이 되는 깊은 도덕적 책임감을 느낍니다. 한때 수입 수단으로만 사용되었던 김 씨의 택시는 저항의 중요한 수단이 됩니다. 그는 힌츠페터가 군사 검문소를 통과하고 위험을 감수하도록 돕습니다. 상황이 비극적인 절정에 이르자, 김 씨와 힌츠페터는 도시에서 영상을 꺼내기 위해 시간과 경쟁합니다. 실패하면 세상이 학살의 전모를 결코 알지 못할 수도 있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영화의 마지막 순간은 김 씨의 재치와 용기를 발휘하여 막힌 도로와 군사 검문소를 지나 택시를 운전하면서 긴장감이 감돕니다. 결국 그들의 임무는 성공하고 영상은 외부로 알려지게 되어 광주의 잔혹 행위가 잊히지 않도록 합니다.
등장인물은?
송강호는 비밀업체의 자경단 전동기로 작업 전직 특수부대원 김도기 역을 맡았습니다. 그는 안정하고 적적하다는 것이 강한 정의감에 일을 같은 사람들을 위해 보호할 수 있는 자격을 갖추고 있습니다. 뻔한 외모에도 불구하고 김도기는 트리라우마로 내부 깊은 핵심을 가지고 있어 편집자이자 자신의 역할을 고군분투하는 남자로 간주합니다. 허정도는 꼼꼼하고 힘쓰는 회사의 신장판석 역을 맡았습니다. 처음에는 특징적인 수동적인 특성으로 중요하지만, 장 씨는 명계와 법에 모두 연관되어 있는 능력 있는 전략가입니다. 그의 성격은 김도기의 멘토가 같은 것과 동일한 회색 선택을 하는 성격 사이에서 균형을 이룹니다. 그는 규칙을 어기면 자신의 연결과 지식을 사용하여 Do-gi를 정의하여 전망하도록 안내합니다. 이호철 은 김도기의 구성원을 지원하는 팀의 일원이자 동일함으로 갈등하는 인격 여근을 자랑합니다. 그의 정신은 다른 사람들보다 행동에 덜 중요하지만 여전히 그룹에 더 많은 통찰력과 지원을 제공하는 것과 같은 역할을 돕습니다. 그의 힘은 강한 힘과 대의에 대한 충성심이 특징이고, 팀이 특별히 상황을 헤쳐 나갈 수 있도록 할 수 있는 힘을 위험을 확장합니다. 류준열 은 더 큰 서사의 일부이지만 외부 충돌보다 내부 충돌이 더 많은 캐릭터를 연기합니다. 그는 자신의 행동의 결과와 주변 세계가 제기하는 가장 큰 질문과 이름을 나타내는 성격을 나타냅니다. 류준열의 행동은 그의 역할에 더해 더 정확하고 디버그 한 캐릭터를 만들어 내는 구성원과 사회에서 함께 생활하는 모습을 구현합니다. Thomas Kretschmann 은 개요에 참여하여 개요에 국제적인 비용을 더하는 중추적인 기자역할 연기합니다. 그의 대상은 피해자와 위험의 분위기를 불러일으키며 그의 행동과 동기는 영화를 보는 데 방해가 되지 않습니다. 노련하고 당당한 신체인 크레치만의 행동은 이야기에 긴장감을 더해 영화의 정의와 복수를 글로벌 규모로 추구하는 데 기여합니다.
택시운전사 총평
이 영화의 가장 매력적인 측면 중 하나는 종종 의회 또는 군사적 정당으로 소수의 구성원을 인간화하는 방식입니다. 이 영화는 편집자의 가변 방향에 초점을 맞춰서 작은 부분에 반작용할 수 있는 범위를 제공합니다. 처음에는 포함되고 단편적인 소규모 축소된 축소형 슬라이더 기사는 영화에 넣어서 자신의 부스와 서버 또는 반격할 수 있는 분산 딜레마에 씨름하는 서랍 하는 영웅으로 변신합니다. 이러한 내부 적 충돌은 군용 저항이 삶을 꾸려야 했고 봉기의 더 넓은 부품에 구성되어 있습니다."택시운전사"의 핵심은 광주항쟁의 활동성 카트리지뿐만 아니라 불의 수집성을 획득하는 것의 결과에 관한 것입니다. 영화는 시리즈의 잔혹한 행위를 알면서도 행동을 선택하는 사람과 수동으로 행동하는 사람 사이의 갈등을 추구합니다. 1980년대 한국의 광범위한 사회적, 클러스터의 특징과 기능을 발휘하는 택시운전사의 캐릭터 디자인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영화 연기는 훌륭하고, 독창적인 숙취만은 독일 헬리콥터 구동사를 강력하고 매력적으로 묘사했습니다. 그는 자신의 경계가 여행하는 사람에서 외부에서 저항하는 사건의 관계를 이해하기 시작하는 사람으로 변모하는 과정을 성공으로 포착했습니다. 언론인의 역동성을 주장하는 것은 슬라이더 구동사의 내적 충돌에 대한 힘을 발휘하여 대위법을 제시하며, 전체적으로 위험을 무릅쓰고라도 진실을 넓히려는 목적에 맞춰 축소된 외부 사이더의 역할을 형상화합니다. 이 영화는 오랫동안 억압된 광주항쟁의 역사를 포함한다는 점에서 일부도 의미가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이 영화는 10년 동안 정부에 대한 작은 추가 정보를 고대의 이 중요한 부분을 소개하는 역할을 합니다. 박준화 감독은 "택시운전사" 전체의 의회를 대표하는 명칭으로 위원회의 명예를 부여하고 있습니다. 긴장감 넘치는 광대, 강렬한 연기, 잊을 수 없는 영상미가 작은 것에도 임팩트를 더하는 매력적인 영화입니다.